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행 및 활용을 위한 좋은 방법

카테고리 없음

by 앙코르대장 2020. 7. 20. 17:42

본문


여행 및 활용을 위한 좋은 방법



많은 사람들은 가족 휴가와 어릴 적 여행에 대한 좋은 기억을 가지고 있다.


그때 여행은 경이로운 발견의 세계를 열 수 있었을 것이다.


그 느낌을 되살릴 수 있어! 당신이 항상 보고 싶어했던 목적지를 확인해봐.


친구들과 가족들에게 제안을 요청하라.


가족 모두 탑승하도록 하십시오.


여기에 나열된 제안을 사용해 보십시오.




여행할 때, 만약 여러분이 공공 컴퓨터를 사용한다면, 어떤 이유로든, 특히 돈과 관련된 민감한 데이터나 정보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공용 컴퓨터에는 범죄자들이 당신의 정보에 접근할 수 있도록 키로거를 설치할 수 있다.


아마 그렇지 않을 것이지만, 후회하는 것보다는 안전한 것이 낫다.




만약, 당신의 크루즈 여행 항구에 도착하기 위해서, 당신은 당신의 차를 도시로 운전해야 하고, 전날 도착을 고려해서 무료 주차가 가능한 호텔을 찾아야 한다.


호텔 직원에게 항상 호텔 주차에 대한 정책 및 가격과 거래가 가능한지 여부를 문의하십시오.




놀이공원 입장권을 미리 구입해 인쇄하도록 해라.


줄을 서서 기다릴 시간을 피하는 것만으로도 적은 온라인 인쇄 비용을 보충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목적지가 시간 맞춰 입장할 수 있는 입장권을 제공한다면, 인쇄된 입장권도 입장선을 둘러보는 데 사용될 수 있다.




호텔 방에 들어갈 때 제일 먼저 해야 할 일은 자명종 시계를 확인하는 것이다.


이전의 탑승자가 아주 일찍 일어나는 사람이었든, 아니면 아이들이 다음 탑승자를 겁주기 위해 알람을 맞추는 것이 재미있는 장난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든, 당신은 무례하게 깨워지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알람을 끄거나 원하는 시간으로 설정하십시오.




실내 운동은 체육관 이전 비행에.


긴 비행을 하는 것은 지루할 수 있다.


오래 앉아 있으면 다리와 등에 경련이 생길 수 있다.


이것이 왜 비행기에 탑승하기 전에 체육관을 치거나 최소한 스트레칭을 하면 경련이 완화되거나 완전히 사라질 수 있는 이유다.




여행을 위해 가벼운 짐을 싸려고 할 때는 안감이 부드러운 비옷을 가져가세요.


날씨는 언제든지 바뀔 수 있다.


이 레인코트는 위험한 조건이나 호텔 방을 뛰어다니는 동안 당신을 매우 편안하게 해줄 수 있다.




러시아워 교통체증에 걸리지 않도록 도로여행을 계획하라.


만약 당신이 그 시간에 길을 가야 한다면, 그 시간을 이용해서 연료를 재충전하거나 먹을 것을 챙기는 것을 고려해보라.


아이들은 다리를 뻗거나 여러분 모두가 무언가를 먹을 수 있다.




모든 사람들이 호화로운 호텔에 묵는 것이 적당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아니며, 당신은 심지어 1성급 이하 호텔에 있을 수도 있다.


만약 그 지역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반드시 고무 도어 스톱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호텔 방 문 밑으로 밤새도록 밀어 넣을 수 있다(체인과 자물쇠 사용도 가능).


침입자가 쇠사슬이나 자물쇠를 절충하기는 비교적 쉽지만 도어스톱으로 고정된 방에 들어가는 것은 거의 불가능할 것이다.




여행 중에 차를 두고 갈 거면 공항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주차장은 비행하는 날 예약하는 것이 더 비쌀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공항 근처에 산다면 택시를 생각해라.




주요 항공사의 전자 뉴스레터를 구독하십시오.


이 이메일들은 당신에게 그들이 제공하는 여행에 관한 특별 거래와 정보를 줄 것이다.


전자 뉴스레터는 또한 막힌 받은 편지함에 기여할지라도 여행에 도움이 되는 돈을 절약할 수 있는 할인을 제공할 수 있다.




호텔이 "로칼"에게 주는 요금을 얻도록 하라.


호텔들은 종종 현지인들의 빈자리를 처리할 필요가 없도록 거래에 응한다.


어떤 제안을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려면 전화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현금이 상당히 절약될 수 있다.




귀마개는 가볍게 자면 좋다.


호텔의 벽은 잠을 자기에 그다지 좋지 않다.


괜찮은 귀마개 한 쌍에 투자하면 잠을 푹 자는데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다.




계획을 잘 세우고 건전한 충고를 따르면 여행의 즐거움을 되찾을 수 있을 것이다.


여기에 있는 조언은 당신의 경험을 재미있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